전 가입고객
매월 15일경 승인 / 요금미납 시 매월 25일, 익월 초 추가 승인
모든 신용카드사 사용가능 (직불, 선불, 백화점 전용카드 사용 불가능)
승인한도 부족 등으로 요금이 미납된 경우 납부 방법 안내
고객센터(1588-3002)로 전화하여 신용카드로 납부하시는 방법
청구서에 기재되어 있는 고객전용 무통장계좌로 입금하는 방법
이런 경우에는 자동납부를 신청하셔도 인출이 되지 않으시므로
고객센터(1588-3002)에 연락하셔서 카드변경을 요청하셔야 합니다.
유효기간 경과, 거래정지, 연체카드, 분실·도난카드, 법적 조치에 의한
거래정지 등
금융기관을 가실 필요가 없으므로, 바쁘신 분에게는 최고의 방법입니다.
연체 가산금에 대한 부담이 적습니다.
상담 가능시간 월~토 : 오전 9시 ~ 오후 6시
1. 목적 : 케이티스카이라이프 상품 가입 상담을 위한 정보 제공
2. 항목 : 이름, 휴대폰번호, 지역
3. 보유기간 : 입력하신 연락처는 상품 신청 및 상담을 위해
상담요청일로부터 6개월간 보관 및 이용됩니다.
4. 동의 선택권 및 미동의 시 불이익 사항 : 개인정보 수집이용,
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 그러나 동의를
거부할 경우 가입상담 및 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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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역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, 거부 할 경우 서비스 상담 신청이 제한
됩니다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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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와 제휴 결합된 상품 및 서비스 고객 추천, 가입의사 확인,신청
접수, 기타 고객 혜택,이벤트 정보 안내 등 마케팅 활동 목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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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만 14세 이상만 가입상담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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